그런데도 국민의힘은 참패 이후 5일 내내 집안싸움만 했다.
마느냐를 놓고 전문가들의 의견이 팽팽하게 맞섰다.일단 더 내고 더 늦게 받는 개혁 방향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성과는 있었다.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이 지난 12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결국 전문가 위원회는 초안에 없던 소득대체율 인상 시나리오까지 최종 보고서에 담는다고 한다.겉으론 화려한 모습이지만 속으론 골병이 들고 있다.
보험료율 인상 등 알맹이 빠진 방안만 검토 ‘맹탕 개혁안은 무책임.얼굴 누르고 ‘찰칵계곡 죽이면 그 꽃이 산다한낮 터뜨린 플래시 마법어둠에 젖은 문주란 밝혔다플래시.
이번에 정부가 단일안 제출에 실패하면 국회에서 연금개혁 논의는 실질적 진전 없이 겉돌 가능성이 크다.
연금개혁의 알맹이가 빠진 사실상 ‘맹탕 개혁안이다.그들의 마음을 돌리려면 윤 대통령부터 달라져야 한다.
이 종목 사라불릴래? 지킬래? 노선 정해라노후 자금 책임질 ‘3T 전략더 중앙 플러스호모 트레커스정상 오르자 산안개 걷혔다아이 8명에 온 백두대간 선물다시는 사고 안 칠겁니다백두대간 완주한 소년의 약속‘산에서도 사춘기는 온다10분 꽃단장한 소년의 비밀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일자리 있으면 지옥도 간다치아 2개 맞바꾼 정태호 집념전장연 시위는 이해 못 했다‘환경 전문가 김소희 소신우리 엄마는 노조 위원장간호법 뒤엔 이수진 있었다더 중앙 플러스전두환 비사YS·DJ 싹쓸이 노리던 전두환잘 걸려들었다 환호한 그날전두환 볼까 새똥도 치웠다장세동 극진한 ‘심기 경호내 시체를 화물로 부쳐라전두환 굴복시킨 YS의 단식더 중앙 플러스The Company주주 보호 맞지만개전 이후 두 번째 이스라엘을 방문 중인 블링컨 장관은 바이든 대통령이 (이번 방문에서) 이스라엘에 대한 미국의 연대를 재확인할 예정이라며 바이든 대통령은 이스라엘이 하마스와 다른 테러리스트로부터 자국민을 지킬 권리와 의무가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할 것이라고 방문 취지를 설명했다.
국제사회에서는 민간인의 희생을 줄이기 위해 당사자들이 확전을 자제해야 한다는 여론이 확산하고 있다.확전을 원하지 않는 미국의 막후 입김이 작용했다는 분석이 나온다.